스킨수티컬즈 국내 첫 팝업스토어 "비밀 풀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항산화 컨셉 5일간 운영, 반응 뜨거워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6-12 15:45: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피부 전문가 판매용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7일 간 항산화를 주제로 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일주일 동안 진행된 스킨수티컬즈의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을 항산화의 비밀을 푸는 여정에 초대하는 ‘항산화의 비밀을 풀다(Unlock the Secret of Antioxidant)’라는 컨셉으로 개최되었다.


팝업 스토어 내에서는 30년 간의 항산화 연구 역사를 담은 브랜드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제품, 프리미엄 항산화 앰플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직접 항산화의 과학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고효능 항산화 실험실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무료 피부 진단 서비스와 18만원 상당의 정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프로그램으로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관계자는 “그 동안 국내 시장에서는 피부과나 프리미엄 스파 등 피부 전문가 채널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스킨수티컬즈가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아주 특별했던 시간”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