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 12만 조회수 돌파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뷰티크리에이터 민가든과 함께 진행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8-21 16:35: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달바(d’Alba)가 19일 카카오 쇼핑 채널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뷰티 인플루언서 민가든과 함께 ‘달바 × 카카오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흐름을 반영해 진행한 이날 라이브 방송은 12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편하게 질의응답이 가능, 소비자들의 호응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특히 뷰티 전문가 2인의 쉽고 자세한 뷰티 팁 공유, 특별한 구성과 혜택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여 ‘믿고 쓰는 달바 제품’, ‘좋은 구성에 구매할 수 있어 기쁘다’ 등의 호평을 이끌었다.


청담동 메이크업숍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함경식 원장은 “노랑색 미스트세럼은 청담동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너무나 유명하다”는 소개와 함께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파데프리 메이크업 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톤업 기능까지 겸비한 마일드 선크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은 달바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저자극 약산성 패드 ‘데일리 마일드 클린 앤 필링 패드’와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 팩’을 추천했다.


회사측은 이날 방송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손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미스트 세럼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스트레스 받은 민감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 PA++++ )을 갖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 등이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 데일리 저자극 각질 케어가 가능한 ‘필링 패드’와 항산화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팩’도 상승세를 탔다.


한편, 달바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놓친 고객을 위해 22일까지 사후 판매 서비스를 추가로 준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