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소비자 선택 2020 최고 브랜드' 수상

'프리미엄 콜라겐 라인' 등 기능성화장품 부문 제품력 인정받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0-30 13:30: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사진제공=라비오뜨]

[CMN] 라비오뜨는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기능성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한 ‘소비자가 선정한 2020 최고의 브랜드’는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소비자와 소통하며 소비자와 신뢰와 애착을 형성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을 선보인 브랜드를 업종별로 뽑아 시상한다. 좋은 품질과 지속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2020년 퍼스트(First) & 베스트(Best)로 각인된 업종별 최고의 브랜드를 뽑는 시상식이다.


주최 측은 한국리서치를 통해 지난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만20~59세 남녀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선택(선호도) △소비자와의 소통지수 △신뢰도 등 3개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했다. 라비오뜨는 이를 통해 ‘기능성화장품’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편, 라비오뜨는 수상을 기념해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프리미엄 콜라겐 라인 4종 스페셜 세트를 7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국내외 홈쇼핑 매진행렬을 이루고 있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1,600만장 판매 돌파와 홈앤쇼핑 2019년 마스크팩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포함한 콜라겐 라인 전 제품을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