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스야드 레머디스, 마켓컬리서 대박

베스트 셀러 와일드 로즈 뷰티밤 추가입점 이벤트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1-03-05 13:33: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영국 500년 전통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지난 1월, 성공적인 마켓컬리 론칭에 힘입어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추가 입점시키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입점 제품들 중 ‘리쥬버네이팅 프란킨센스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단 이틀만에 이벤트 수량이 품절되었고, ‘가든민트&베르가못 핸드워시&로션’, ‘비 러블리 바디로션’ 등의 바디 제품의 반응도 뜨거웠다.


이번 3월 추가 입점에는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와일드 로즈 뷰티 밤’이 포함되어 순한 성분의 유기농 보습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반응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특히 뷰티 밤 론칭 최초로 40%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이 외에도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돕는 ‘레스트 프리페어 포 베드’, ‘레머디스 투 롤 3종’ 등도 함께 오는 8일까지 프로모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마켓컬리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면서 국내 유기농 화장품 소비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고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근하고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로의 확장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