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마켓컬리' 입점 기념 기프트 이벤트

다양한 유통 채널망 확대, 소비자와 긴밀한 접점 확대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6-10 19:20: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가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 2종을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마켓인 마켓컬리는 생산과정, 안전 등의 다양한 제품 품질 가이드 라인으로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 입점을 결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머시는 성분의 주요가 되는 좋은 원료를 찾기 위해 직접 전 세계 여러 농장을 탐방하며 토양, 물, 공기까지 꼼꼼하게 검토하고 제품의 주원료가 되는 식물을 직접 재배하여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함유한 건강한 클린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마켓컬리의 엄격한 품질 평가를 통해 제품력을 확인 받고 긴밀한 협업을 통해 파머시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파머시는 입점을 기념해 시그니처 제품 1개 구매 시, 스페셜 키트 1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트는 아티스트 ‘나난’ 콜라보레이션 포켓백과 파머시 제품 샘플 6종으로 구성돼 있다.


파머시 관계자는 “마켓컬리 입점으로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 2종을 소비자들이 더욱 빠르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소비자와의 긴밀한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