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저커머스, 중국&동남아 뷰티 트렌드 세미나 개최

이커머스 시장서 떠오르는 원료 트렌드‧프로모션 전략 분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8-27 15:18: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시장 데이터 분석 기관 메저커머스(대표 손정욱, 천계성)는 중국&동남아 뷰티 트렌드 세미나를 오는 9월 15일 코엑스 1층 HALL A 전시장 내 SEMINAR THEATRE B에서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2021 인터참코리아 전시회와 함께 진행되며, 오프라인 참석과 온라인 비대면 참여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주요 주제는 ▲스테디셀러와 라이징 브랜드로 알아보는 중국 뷰티 트렌드 ▲광군절 및 6.18을 통해 알아보는 빅프로모션 전략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의 이커머스 플랫폼 내 떠오르는 트렌드와 마케팅 케이스 분석 등의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주요 연사로는 유니레버,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등의 글로벌 고객사 데이터 분석을 담당하고 있는 김지현(한국), Cathy Tian(중국), Sarumahdi Manickam(말레이시아), Siti Nur Fatihah(인도네시아) 등 4개국 애널리스트가 개별 시장의 특징을 설명한다.


한편, 메저커머스는 현재 전세계 10만개 이상의 이커머스 브랜드 활동을 AI를 통해 분석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 시장에 이어 동남아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 서비스도 시작했다. 이번 세미나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저커머스 웹사이트(https://measurechina.ai/webina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