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려 블랙 샴푸&트리트먼트, 출시 동시 품절

이마트, SSG닷컴, G마켓 론칭 직후부터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소비자 반응 뜨거워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4-19 11:17: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은 탈모 과학 전문브랜드 려(RYO)가 지난 14일 출시한 새치 커버용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이 일부 채널에서 일시품절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의 선론칭 유통을 맡고 있는 SSG닷컴, G마켓, 이마트 모두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감지되고 있다.


SSG닷컴에서는 출시 후 쓱 배송 품절 사태가 발생했고, G마켓에서는 출시 이후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지난 1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행사를 통해 헤어 카테고리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이와 관련,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서 동시 출시된 려 블랙 샴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예상치보다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새치 샴푸를 비롯한 셀프 케어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것 같다”고 현 상황을 설명했다.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정식 출시 전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병행해 약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 응답 결과를 얻어 아모레퍼시픽의 30년 염모 기술력을 증명한 바 있다.


더불어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성분과 기술력으로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여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려 브랜드 마케팅팀 노현진 팀장은 “기존 새치 커버 샴푸의 안전성 논란이 불거진 이후 려 블랙 샴푸의 안전성과 성분에 대한 신규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려 블랙 샴푸는 산화제를 사용하는 염색 방식과는 달리 자체 개발한 블랙 토닝™ 기술 성분을 새치 모발에 누적 코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려는 연이은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이달 27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하고, 24일까지 G마켓 론칭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 4월 19일 저녁 8시에는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G마켓 라이브 ‘뷰띠끄쇼’를 통해 한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