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창립 23주년 변화‧혁신으로 재도약 다짐

MZ세대 교감 위한 메타버스 운영, 오프라인 전환 위한 신제품 지속 출시 약속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02 14:10: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지난달 29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고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다짐했다.


김학면 대표이사는 이날 지난 2년여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국내외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노력한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향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화장품 주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MZ세대와의 교감을 위해 최근 전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메타버스 활용방안 마련을 주문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메타버스 활용 외에도 최근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사들이 다시 대면 판매와 소매 판매에도 힘을 쏟는 추세를 반영해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을 그리워하는 판매층을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약속했다.


무엇보다 색조 제품의 경우 전통적으로 소비자들이 테스트해보고 구매하는 비중이 높기 때문에 색조제품의 오프라인 판로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이미 지난해 극심한 불경기 속에서도 신제품을 14 품목 출시하는 등 급변하는 환경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한편,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스테디셀러인 듀얼마스카라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과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세트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