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24주년' 미래비전 제시
관광객 겨냥 면세점 입점 등 오프라인 활성화 총력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5-02 오전 10:12:00]

[CMN]
글로벌 명품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이 지난달 28
일 창립 24
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에서 김학면 대표이사는 “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 세계적 경기 불황속에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며 “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증가하는 관광객들을 겨냥한 면세점 입점 등 오프라인 활성화를 추진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
전세계적인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며,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
구체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챗gpt4
가 최근 출시됨에 따라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향후 시장 조사,
다양한 컨텐츠 제작 지원,
소비자 분석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창립 24
주년을 맞아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 외에도 스킨커버 팩트를 출시하는 등 신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
에스까다코스메틱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지난 2
년간 신제품을 20
여품목 이상 출시하는 등 끈임 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
향후 품질 높은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오프라인을 활성화해 명품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높여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