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아마존 매출 증가 미국시장 인지도 확대

아마존 1~7월 누적매출 전년대비 50% 성장... 미·일 프라임데이서 최고 실적 경신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8-17 13:25: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글로벌 화장품 격전지 미국시장에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 애경산업은 올해 1~7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전년동기대비 5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지난 712~13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아마존 진출 이후 최고 실적을 올리며 지난해 프라임데이 대비 판매액이 51% 증가했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등이 해당 카테고리 50위권 순위에 들었으며 LUNA(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도 컨실러 카테고리 top 100에 들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국내와 중국 등 해외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이 합쳐져 이러한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 행사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올해 처음으로 참여한 일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LUNA 롱랭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인텐스가 크림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6위의 순위를 기록하며 히트 상품 구축에 발판을 마련했다.

애경산업은 코로나19로 전세계적인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며 소비 패턴이 급격히 온라인으로 옮겨감에 따라 지난 20206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을 추가 입점하며 아마존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