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SNS 인기 캐릭터 '김토끼'와 협업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05 16:59: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SNS 인기 캐릭터 김토끼와 협업해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마비는 감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응원과 위로를 전하며 SNS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토끼와 협업을 기획했다. 특히, 더마비 김토끼 에디션의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2종에는 MZ세대의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트렌드가 반영됐다. ‘넌 내 자랑이야’, ‘걱정 대신 확신등의 응원 메시지와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가 담긴 DIY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나만의 로션 패키지를 꾸밀 수 있다. DIY 스티커 외에도 리필 400ml(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한정)와 스마트톡이 포함된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트렌드인 MBTI를 제품 닉네임에 적용해 MZ 세대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포근하고 파우더리한 향이 따뜻한 감성을 샘솟게 해 일명 MBTI F로션으로 불리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을 완성한다.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 ‘MLE® 보습 과학 포뮬러를 적용해 100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고보습 바디 로션이다.

객관적인 임상 테스트를 통해 극건성 피부의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가 입증된 점을 특징으로 MBTI T로션이라는 애칭을 지닌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전해 건강한 바디로 가꿔준다. 특히, 1회 사용 직후 174%, 1주 사용 후 80% 보습 개선 효과가 증명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유효 성분을 깊고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의 밸런스를 바로 잡고, 특허 성분인 ‘Dualguard-7이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매끈하게 케어한다.

한편, 더마비는 올리브영 기획세트 2종을 활용한 더마비 로꾸콘(로션 꾸미기 콘테스트)’을 마련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김토끼 DIY 스티커를 활용해 로션을 꾸민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0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14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을 통해 발표된다. 1등에게는 아이패드 10.2인치(1), 2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더마비 BOX(30), 3등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 권(300)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김토끼 에디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10월 한 달간 각각 35%,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