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SNS 인기 캐릭터 '김토끼'와 협업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05 16:59:01]
[CMN] 네오팜(
대표 김양수)
의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
더마비(Derma:B)’
가 SNS
인기 캐릭터 ‘
김토끼’
와 협업해 베스트셀러인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
을 출시했다.
더마비는 감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응원과 위로를 전하며 SNS
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
김토끼’
와 협업을 기획했다.
특히,
더마비 김토끼 에디션의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2
종에는 MZ
세대의 ‘
별다꾸(
별걸 다 꾸민다)’
트렌드가 반영됐다. ‘
넌 내 자랑이야’, ‘
걱정 대신 확신’
등의 응원 메시지와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가 담긴 DIY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나만의 로션 패키지를 꾸밀 수 있다. DIY
스티커 외에도 리필 400ml(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한정)
와 스마트톡이 포함된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트렌드인 MBTI
를 제품 닉네임에 적용해 MZ
세대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포근하고 파우더리한 향이 따뜻한 감성을 샘솟게 해 일명 MBTI F
로션으로 불리는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은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을 완성한다.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 ‘MLE®
보습 과학 포뮬러’
를 적용해 100
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고보습 바디 로션이다.
객관적인 임상 테스트를 통해 극건성 피부의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가 입증된 점을 특징으로 MBTI T
로션이라는 애칭을 지닌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은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전해 건강한 바디로 가꿔준다.
특히, 1
회 사용 직후 174%, 1
주 사용 후 80%
보습 개선 효과가 증명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한 ‘Cerapanthe-some
포뮬러’
가 유효 성분을 깊고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의 밸런스를 바로 잡고,
특허 성분인 ‘Dualguard-7
™’
이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매끈하게 케어한다.
한편,
더마비는 올리브영 기획세트 2
종을 활용한 ‘
더마비 로꾸콘(
로션 꾸미기 콘테스트)’
을 마련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김토끼 DIY
스티커를 활용해 로션을 꾸민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0
월 31
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1
월 4
일 인스타그램 개별 DM
을 통해 발표된다. 1
등에게는 아이패드 10.2
인치(1
명), 2
등에게는 10
만원 상당의 더마비 BOX(30
명), 3
등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
만원 권(300
명)
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마비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김토끼 에디션’
과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
은 올리브영에서 10
월 한 달간 각각 35%,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