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클린뷰티 비건 브랜드 '인어스' 신규 론칭

와디즈 펀딩 통해 첫선 … 클린, 비건, 제로웨이스트, 업사이클링 가치 전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24 11:41: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스모코스가 새로운 클린뷰티 비건 브랜드 인어스(in;usth)’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꽃을든남자’, ‘다나한등 다양한 브랜드로 남성과 여성 화장품 시장을 개척해 온 코스모코스는 최근 화장품의 내용물과 용기 등에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클린뷰티(CLEAN BEAUTY)’ 트렌드에 공감하며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린뷰티 비건 브랜드 인어스를 기획했다.

인어스는 건강한 우리, 건강한 지구를 모두 생각하는 브랜드로, ‘클린·비건·제로웨이스트·업사이클링의 가치를 지키며 기본 원료부터 버려지는 패키지까지 진정성을 더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개념의 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크네 젤리바 클렌저는 모양이 예쁘지 않다는 이유로 버려지는 제주 구좌읍의 못난이 당근에서 추출한 업사이클링 원료를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모공축소와 피지분비 특허 성분을 담아 모공 케어 효과를 더욱 높였다. 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젤리바로, 탱탱볼처럼 탄력 있는 제형이 특징이다.

제주산 풋귤의 싱그러운 이미지를 담은 워터리 젤리바는 생산량을 조절하기 위해 솎아내는 제주 풋귤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했으며 보습, 진정, 항균 특허 성분을 담았다.

인어스 아크네 젤리바와 워터리 젤리바는 모두 천연 수세미 받침대와 삼베 거품망으로 구성돼 있으며 패키지는 접착제가 없어 재활용이 우수한 FSC 종이로 제작한 상자에 담아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한편, 인어스 아크네 젤리바와 워터리 젤리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와디즈펀딩을 통한 사전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0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의 인원을 선발해 펀딩 종료 후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미리 와디즈 알림신청은 물론 제품을 구매한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와디즈 펀딩을 통해 인어스 아크네 젤리바와 워터리 젤리바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을 선발해 친환경 대나무 비누 받침을 추가 증정한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소비를 고민하고 실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금까지 뷰티 산업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클린뷰티 비건 브랜드 인어스를 론칭했다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인간과 자연,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