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 전개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4-18 11:10: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미샤가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캠페인을 전개한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TV 시리즈 완다비전에서 주인공인 스칼렛 위치 역을 맡으며 뛰어난 연기와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국내에서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의 미국판 주연을 맡으며 입지를 확장했다.

미샤가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는 아름다움이란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보여주는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니라 모두의 평범한 일상에 담겨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기존의 형이상학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 형식을 타파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냈다.

미샤는 단순히 아름답고 화려한 배우가 아닌 엘리자베스 올슨이 가진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이번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트와이스 사나에 이어 엘리자베스 올슨까지 합류한 글로벌 앰버서더 라인업을 완성하며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설명이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한국의 화장품 기업이 모델 제안을 해왔을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것은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라며 미샤의 뷰티 이즈 리얼리티는 내가 지지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메시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그녀는 이어 품질 좋은 제품이 굳이 비쌀 필요는 없다면서 미샤의 목표는 우리 모두가 실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고 나와 같은 젊은 여성들에게 이러한 가치를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미샤가 오랜 기간 추구해온 브랜드 정체성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미샤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인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안색개선) 개똥쑥 앰플(진정)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안티에이징)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세럼(리프팅) 비폴렌 리뉴 앰풀러(보습)를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앰버서더인 엘리자베스 올슨도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앰플 제품을 사용해보고 효능을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