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공진, 리브랜딩 후 여심 저격…매출 20% 증가

조여정 함께한 신규 뷰티 화보 공개, 하반기 고객몰이 확대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7-31 15:06: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는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의 올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작년 4월 리브랜딩 후 1년 여 만에 이룬 성과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리브랜딩과 함께 배우 조여정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초공진측은 배우 조여정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타깃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올해도 배우 조여정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신규 고객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초공진은 배우 조여정과 함께한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조여정은 탄력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초공진 소생라인 제품 패키지 컬러와 매치되는 의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다른 화보에서는 토탈안티에이징을 위한 영안 진 크림을 들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며 활력이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이번 신규 화보 공개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여름 한방 스킨케어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방 성분이 함유된 기초제품과 선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에이블샵 신규회원에 한해 초공진 채옴 진 크림‘100원딜 혜택가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까지 마련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초공진은 작년 리브랜딩 이후 배우 조여정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주 타깃층의 호응을 얻으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었다앞으로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빅3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