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픽톤은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비건 브랜드 토코보의 활약에 힘입어 ‘
제60
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
백만불 수출의 탑’
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토코보는 2021
년 11
월 첫 제품 출시 후 20
개월,
국내에서 수출을 시작한 지 약 10
개월 만에 누적 수출 100
만 달러를 돌파하며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토코보는 2022
년 9
월 나이지리아 첫 진출을 시작한 이후 베트남,
태국,
홍콩 등으로 K-
뷰티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동남아,
중앙아시아 미국,
유럽 지역 등 총 18
개 국가에 진출하며 2026
년까지 제품 라인업 확대 및 수출 대상 국가 다변화를 통해 누적 수출 1,000
만 달러를 돌파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