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X설현 시네마틱 필름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

공개 3주만에 돌파…‘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호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2-29 14:39: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12월 공개한 폴라(POLA)와 배우 설현의 시네마틱 필름이 단 3주만에 브랜드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대대적인 공중파 TV 캠페인을 전개해 주목 받았고,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와는 다른 강렬한 서사에 대한 호기심이 풀 영상의 폭발적 조회수로 나타난 것.

또한 설현의 스타일리쉬 액션과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는 찬사를 이끌어 내며 CF 퀸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탄이 되고 있다. 한번 보면 여러 번 보게 된다는 마성의 동영상으로 입소문을 내며 폴라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고 있다.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선보인 ‘00942 시크릿박스프로모션도 더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체의 마케팅 활동 없이 품질과 서비스로 승부해온 폴라 글로벌 본사가 백년만에 그 틀을 깨고 처음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준비한 선물이라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00942 시크릿박스는 B.A 워시, 로션, 밀크, 아이존크림, 그랑럭스 IV까지 폴라 B.A 라인의 대표 제품 25만 원 상당 샘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50ml에 무려 841천 원인 초고가 세럼, ‘B.A 그랑럭스 IV’가 포함돼 더욱 특별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