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2월 한달 진행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 출시…보습 제품 특징 강조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05 12:47: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메인 제품으로 가려움에 힘쎄라캠페인을 전개하고,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긁어서 일어난 각질에 도움이 되는 가려움에 힘센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적극 부각하고 일상 속 가려움으로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 공감 상황에 대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가려움에 힘쎄라캠페인 일환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일상툰 작가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하고, 2월 한달 간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공개한다. 발신되는 콘텐츠들은 소비자들이 깊이 공감할 가려움에 따른 고민들을 보여주고 해당 상황의 극복 방안으로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입자를 작게 리포좀화한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고 가려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숙면을 방해하는 가려움, 긁느라 벗겨진 메이크업 등 일상에 불편함을 주는 가려움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했다“2월 한 달만 파격적으로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용량 구성과 특가 찬스를 놓치지 마시고 식약처가 인증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과 함께 피부 가려움을 극복해 나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