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의 최고봉 ‘아마존’으로 가는 비법

협회, ‘아마존 뷰티카테고리 입점 전략 웨비나’ 개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4-02-14 13:48: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온라인 유통의 최고봉 아마존으로 가는 비법이 공개된다.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오는 222일에 아마존 뷰티카테고리 입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미국·일본·유럽의 화장품 시장 트렌드 K-Beauty 성공 사례 아마존 입점 절차 안내가 집중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미국 시장 진출 관련 내용에 중심을 두어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마존은 2억 명 이상의 유료 프라임 고객과 수백만 명의 기관 구매자를 포함해 수억 명 이상의 활성 고객들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이커머스 웹사이트로 전 세계 약 400개 이상의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와 1,000개 이상의 배송 거점을 기반으로 총 22개의 마켓 플레이스로의 진출 및 200국 이상의 국가 및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번 세미나는 아마존에 관심이 많은 화장품 수출 기업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화장품 기업의 한 관계자는 아마존에 입점하는 것이 생각보다 까다롭고 어려워진 만큼 사전 정보를 습득하면 진출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세미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공지사항의 아마존 뷰티카테고리 입점 전략 웨비나 개최 안내를 통해 사전등록으로 진행된다. 마감은 세미나 바로 전날인 221일까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