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밀리, 케이몬즈와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입점 확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8 10:41: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헬스 라이브 커머스 기업 밀리어스(대표 유민혜)의 글로잉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가 일본 진출을 위한 씨딩 10개월 만에 로프트(LOFT)’ 100여개 매장 입점을 확정한데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Plaza)’ 79곳과 앳코스메(@cosme)’ 28곳에 연이은 추가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유민혜 대표는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대표 김성진)와 지난해 5월부터 첫 해외바이어 씨딩 작업에 착수해 약 10개월 만에 밀리밀리의 해외 9개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