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찾아라’
서울 곳곳서 광고 캠페인 실시, SNS 이벤트도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22 오전 10:26:39]

[CMN]
티르티르(TIRTIR)
가 지난 6
월 미주 아마존에서 메이크업 제품 최초로 뷰티 카테고리 1
위를 기록한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를 기념하여 해당 광고를 찾아 인증 시 선물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르티르 ‘
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찾아라’
이벤트는 버스 쉘터와 랩핑버스,
버스 광고 등 서울 시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광고 이미지를 개인 SNS
에 인증,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오는 8
월 말까지 공개 게시글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티르티르의 공식 계정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계정(@tirtir_official)
과 #
티르티르 #
레드쿠션을찾아라 태그를 필수로 달고 전체공개로 피드에 업로드해야 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0
명을 선정하여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
쉐이드 중 자신의 톤에 맞는 호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
전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NO.1
쿠션으로 자리매김한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에 대한 대대적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고객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며 “
앞으로도 K
뷰티가 일본,
미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의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은 전세계적 유통 채널의 러브콜을 받으며 연초 대비 생산량을 400%
이상 늘렸음에도 구하기 힘든 ‘
품절대란’
을 기록하며 이 시간 가장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리스트 ]
-
티르티르, 성수 플래그숍서 ‘퍼스널 스킬업 클래스’
-
티르티르, 성수 이어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숍 오픈
-
티르티르, MZ핫플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티르티르, 매출 2,736억 원 역대 최대 실적 경신
-
티르티르,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제치고 ‘매출 1위’
-
티르티르,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올영 입점
-
[동정] 티르티르, 납세자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
티르티르, 올리브영N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
티르티르, ‘얼타’ 입점 북미·멕시코 시장 본격 공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