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티, 네이버 최대 쇼핑 축제 ‘네플스 오픈위크’ 참가

‘밝은美래’ 캠페인과 함께 봄맞이 ‘GLOW’ 피부 솔루션 제안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3-19 오후 6:26: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니베라의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티가 네이버 최대 쇼핑 축제 ‘네플스 오픈위크’에 참가해 2025년 S/S 시즌 대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네플스 오픈위크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네이버 쇼핑 대표 행사다. 계절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 라인업과 단독 프로모션 혜택으로 2030 고객층의 높은 인기를 얻는 국내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보타니티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환절기 피부 장벽 강화와 다가오는 여름철 선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특히 보타니티가 전개하는 ‘피부미래(Glow Your Future)’ 캠페인을 선보이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철학을 담았다.

상반기 신제품 세럼 2종 & 베스트셀러 총출동

이번 프로모션에서 신제품 ‘보타니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과 ‘보타니티 유니글로우 브라이트닝 미백 세럼’을 중심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톤 케어에 집중된 라인업를 선보인다. ‘보타니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은 출시 직후 시카 세럼 카테고리 1위에 올랐으며, 무신사 입점까지 이뤄지며 고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보타니티 대표 제품이다.

또한, 다가오는 봄철 자외선과 야외 활동 대비를 위한 ‘보타니티 아쿠아 핏 선 에센스’와 ‘보타니티 징크 라이트 선 로션’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보타니티의 선케어 라인은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 가능한 에센스 타입과 즉각적인 차단력으로 외출 걱정을 줄인 무기자차 로션 타입을 구성돼 다양한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내가 빛나면 미래도 빛난다’ … ‘밝은美래’ 캠페인 전개

보타니티는 이번 네플스 오픈위크를 통해 ‘피부未來(미래)’ 캠페인를 본격적으로 전개하며, 단순한 제품 할인 행사를 넘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피부未來(미래)’ 캠페인은 외부 환경 변화와 나이 들수록 약해지는 피부를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피부 케어 방식을 알리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미래까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미아와 함께하는 단독 라이브 방송 진행

오는 3월 20일 목표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Mia)’와 함께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미아는 3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다. 감각적인 뷰티 콘텐츠와 전문적인 제품 리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세럼 2종과 선케어 베스트 제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보다 생생한 뷰티 팁과 사용 후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매일의 스킨케어가 단순한 루틴을 넘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환절기 피부 장벽 케어부터 여름철 선케어까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