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와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5서 부스 운영

기후 기반 스킨케어로 MZ세대 관람객 공감 이끌어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6-23 오후 12:15: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후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 2025’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약 6만 명의 유동 인구가 다녀간 이번 행사에서 ‘기후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발신한 엑시스와이는 MZ세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깊은 공감을 얻었다.

엑시스와이는 ‘오늘, 당신의 피부 날씨는?’이라는 콘셉트 아래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기후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구름 테마로 시각화한 부스를 선보였다. 구름 형태의 구조물과 투명 디스플레이로 꾸며진 공간은 방문객들에게 마치 날씨 속에 들어온 듯한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높은 몰입감을 자아냈다.

부스 한편에 마련된 제품 체험존에서는 총 20종의 스킨케어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고, 특히 선크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코너가 큰 호응을 얻었다. 더운 야외 환경 속에서 부스를 찾은 모든 관람객에게 선크림 10ml를 증정했다.

참여형 콘텐츠 역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관람객이 자신의 피부 날씨를 고르고 공을 던지는 프린코 게임을 통해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 본품과 서재페 한정 날씨 배지, 한정판 세안밴드 등의 경품을 증정했으며, 일부 경품은 행사 초반 조기 소진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엑시스와이는 기후 변화에 따른 피부 고민에 공감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 부스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