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자사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에서 브랜드 최초로 립케어 제품인 ‘비타 글로우 립 오일’을 공식 출시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꽃처럼 아름답고 찬란한 순간’을 뜻하는 ‘화양연화(花样年华)’의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In the Mood for Glow’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며 입술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단순한 카테고리 확장을 넘어 입술을 하나의 피부로 인식하고 케어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
‘화려하지 않지만, 조용한 완성’이라는 브랜드의 뷰티 철학을 반영하며, 스킨케어 루틴의 마지막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마무리로써 역할한다. 수분감이 가득한 한 순간의 고요함, 바로 그 ‘화양연화’의 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시절의 감정을 입술 위에 담아낸다.
엑시스와이는 자연 유래 성분과 비건 포뮬러, 그리고 피부에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방식과 함께 커뮤니티와의 연결에서 출발한 접근으로 국내외 소비자와 깊은 신뢰를 쌓아왔다. 이번 립 오일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화려한 색감과 반짝임이 가득한 기존 립 시장에서 한층 더 의도적이고 섬세한 대안을 제시한다. 스킨케어처럼 촉촉하고 은은한 빛을 머금으며 감정처럼 입술 위에 스며드는 제품으로, 화려한 마무리가 아닌 부드럽게 이어지는 셀프케어 루틴의 마지막 단계로 자리매김한다.
비타 글로우 립 오일은 드리미 올리브(Dreamy Olive), 코지 피그(Cozy Fig), 칠드 베리(Chilled Berry)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각 컬러는 실제 과일 성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푸드 스타일링’ 콘셉트를 바탕으로 시각적·감각적으로 표현됐다.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은 제품 포뮬러뿐 아니라 디지털 캠페인과 오프라인 경험 전반에 반영돼 ‘크레이버블 뷰티(Craveable Beauty)’라는 새로운 미의 기준을 선보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