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초가을 맞이 ‘9월 샘데이’를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는 가을을 맞이하여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스, 립, 향수 제품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기초 라인 기획 세트를 할인한다.
먼저 더샘은 피부결을 따라 얇게 밀착되어 커버는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 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 단품을 50% 할인한다. 해당 제품은 고굴절의 광채 오일에 필름 포머가 결합된 픽싱 레이어 공법을 적용하여 오랜 시간 동안 광채 있는 피부를 지속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깊고 강렬한 첫 향 뒤 오래도록 지속되는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라인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립 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부드럽고 실키하게 발리는 에어리 텍스처로 주름 끼임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키스홀릭 립스틱 매트’와 빛을 머금은 듯 우아한 광택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립스틱 ‘키스홀릭 립스틱 인텐스’는 20% 할인율로 제공된다.
덧붙여 레티놀 리포좀과 식물성 바쿠치올 성분이 함유되어 윤기나고 탄성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템테이션 에이지 리턴’ 라인도 20% 할인율로 제공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9월 샘데이는 초가을의 청명한 날씨와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며 “추석 명절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마음을 담은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은 기초 기획세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