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학교, 주요 뷰티 관련 대회 석권
코리아 美페 뷰티콘테스트·서울인터네일페스티벌 대거 수상
[CMN]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 재학생들이 최근 개최된 각종 뷰티 관련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뷰티 명문학교로써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재학생들은 지난 17일 ‘코리아 美 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와 ‘제11회 서울 인터내셔널 네일페스티벌’ 등 메이크업 대회와 네일 대회에서 주요상을 휩쓸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주최한 ‘코리아 美 페스티벌 뷰티 콘테스트’ 메이크업 부문에서 김초미 학생이 일러스트 금상을, 조경진 학생이 일러스트 은상을, 김혜진 학생과 박유진 학생이 아트마스크 은상을, 박민지 학생이 아트마스크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어 한유진 학생이 웨딩 동상을, 최정운 학생과 박수혜 학생이 웨딩 장려상을, 이지은 학생이 스테이지 은상, 이동훈 학생과 민시화 학생이 바디 은상을 각각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사)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회장 이은경)이 주최한 제11회 서울 인터내셔널 네일페스티벌에서는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최경 학생이 습식 매니큐어 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고다윤, 정다연, 이지연, 권노영 학생이 습식 매니큐어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이수향, 김은미 학생은 팁 워드 실크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서종예 관계자는 “이처럼 각종 대회에서 수상자를 대거 탄생시킨 것은 서울종합예술학교 뷰티예술학부가 전문성과 스타성을 겸비한 업계 최강의 스타 교수진이 실현하는 실무 중심 수업과 최신 설비 시설을 갖춘 뷰티 명문사관학교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