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궁중비책, 안심물티슈 캠페인 진행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09-02 17:2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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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www.zerotoseven.co.kr)의 궁중비책이 지난 83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서 안심물티슈 캠페인을 진행했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인 궁중비책은 무첨가 안심처방으로 무자극 판정 안심물티슈, 전성분 표시를 실시하고 있다. 궁중비책 물티슈에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세르티모늄 브로마이드성분뿐 아니라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계면활성제,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 등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는 무첨가 원칙과 스킨케어 전 제품이 보습력테스트,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31일 베이비페어 현장을 방문한 300여명 이상의 고객들이 실제로 궁중비책의 물티슈를 사용해보고 성분을 꼼꼼히 살펴본 뒤 무첨가 안심원칙에 동의하는 의미의 좋아요스티커를 붙이는 형태로 진행됐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미 200911월 론칭 이후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 19일 화장품법 개정 전부터 이미 화장품 사용원료 기준을 준수하여 제품생산을 해왔다라며 최근 물티슈 안전기준이 더욱 강화된 만큼 원단, 성분 등 더 철저한 품질관리가 진행돼 더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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