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한 매력 위한 노멀 스타일 메이크업 화제

데일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이미쉬’ 공식 런칭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02-26 20:23: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돋보이는 것은 ‘당신의 메이크업’이 아니라 ‘메이크업을 한 당신’이어야 한다.” 과장되지 않은 메이크업으로 특별한 개성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는 ‘노멀 스타일 메이크업’을 내세운 메이크업 브랜드가 등장해 화제다.


친근한 매력을 전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브랜드를 내세운 ‘헤이미쉬(heimish)’ 브랜드다. 헤이미쉬는 최근 패션모델 유지안을 뮤즈로 삼아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하며 공식 런칭했다.


헤이미쉬는 친근한, 친밀한이라는 뜻을 지닌 단어로 은은하지만 특별한 매력을 뿜어내는 일상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 스스로가 아름다워지기를 바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무엇보다 ‘No More Normal’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본인의 개성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보다 세련되고 아름다워 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브랜드란 점을 내세웠다. 타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자극적인 컬러와 과장된 메이크업을 통해 전혀 다른 얼굴을 만들어준다는 점을 강조한 것과 차별화를 꾀했다.


회사측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데일리즘 라인을 우선 공개했다. 매일 사용하지만 하루도 같지 않은, 자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라인이다. 트렌디한 컬러를 데일리 컬러로 재해석해 최적의 믹스&매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즘 아이 팔레트’ 6종을 비롯해 ‘데일리즘 블러셔 팔레트’ 4종으로 구성됐다.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데일리즘 미네랄 리치 립스틱’ 8종과 ‘데일리즘 세럼 루즈’, ‘데일리즘 워터 드롭 틴트’ 등 데일리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1차로 라인업됐다. 추후 베이스 메이크업 등 라인을 확장해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로 확장할 방침이다.


헤이미쉬 관계자는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매력을 표현하는 것에 제품 개발 포커스를 맞췄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헤이미쉬는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헤이미쉬 공식 홈페이지(www.eheimish.com)를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