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신제품 ‘쉐도우 듀오’ 미국서 호평

미국 세포라 ‘레벨 아이즈 애니메이션’ 제품 선정, 집중 소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07-28 11:56: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본느의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최근 출시, 호평을 얻고 있는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 5종이 세포라(Sephora)에서 열리는 ‘레벨 아이즈 에니메이션(Lebel Eyes Animation)’에 선정, 집중 소개된다.


미국 전역 세포라를 통해 대대적으로 열리는 ‘레벨 아이즈 에니메이션’은 총 4가지 카테고리별 메이크업 키워드를 선정해 선별한 베스트 제품만을 선보이는 이벤트로 8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는 출시와 동시에 미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4가지 카테고리 중 ‘청키 글리터(CHUNKY GLITTER)’ 키워드에 선정,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해 국내 브랜드로 당당히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터치인솔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는 제품 이름에서 느껴지듯 금박을 입힌 듯한 화려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우수한 발색과 반짝이는 펄감은 물론, 번짐 없이 지속력이 강해 여름철에도 크리즈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부드럽게 밀착, 포일처럼 은은한 펄감을 구현해 줄 촉촉한 리퀴드 파우더 타입과 보석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 파우더 타입까지 2가지로 구성됐고 글로벌 트렌드 컬러를 고려해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도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