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입점

다양한 제품 체험 공간으로 구성 … 오픈 이벤트도 마련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09-08 18:08: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랩코스(LAPCOS)가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한다.


랩코스는 편집형 SPA 브랜드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약 60여평의 큰 규모의 스타필드 하남점 랩 매장 내 랩코스도 함께 들어간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의 1층에 위치한 매장은 랩(LAP)만의 스타일로 꾸며졌으며 패션과 뷰티를 한 눈에 보고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했다. 랩코스는 쿠션 파운데이션,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 오일, 자외선차단제 등의 기초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랩코스는 매장 입점을 기념해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의 프리 오픈일부터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1일까지 랩코스의 시그니쳐 제품인 ‘터치-업 립스틱’ 구매 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9일 오픈 당일부터 3일간 랩코스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구성된 ‘랩코스 럭키 미키 파우치’를 일 100개 한정으로 1만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소비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펼쳐 랩코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랩코스 관계자는 “최근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 테마파크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에 랩과 함께 랩코스도 입점한다”며 “랩코스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매장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