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리 인기, 중국서 가품 등장할 정도”

브랜드 필름 ‘세상의 토닥토닥’ 런칭…본격 브랜딩 시작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6-12-08 21:41: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격적인 브랜딩 활동 전개를 선언하고 브랜드 철학을 담아 내놓은 ‘메디힐리’의 브랜드 필림.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김유정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었다. [사진제공=피플파이]

[CMN 이정아 기자] “국내 유통에서의 시장성 확인과 중국 시장에서의 여러 성과 등을 토대로 앞으로 본격적인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메디컬 힐링’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메디힐리 브랜드에서 휴대용 찜질팩 ‘허브온팩’과 ‘허리온팩’ 제품을 잇따라 출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 가고 있는 피플파이 정보영 대표의 말이다.


최근에는 ‘세상의 토닥토닥–메디힐리(Medi Heally)’라는 브랜드 필름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현대인들의 크고 작은 불편함을 공감하고 연구해 자연의 이로움을 편리하고 건강하게 담아내 위로하고, 적극적으로 통증을 해결해 준다는 메디힐리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상의 토닥토닥’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밝고 따스한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Suerte Yu 김유정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내 주목을 끌었다.


메디힐리에서 작년 4월 첫 출시한 허브온팩은 국내 No.1 드럭스토어 CJ올리브영의 위생용품 SKU 단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2016년 헬스&뷰티 어워즈를 수상했다. 올 하반기 출시된 허리온팩도 출시 2주 만에 CJ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수 천 개 제품 중 베스트 상품 20위에 선정됐다. ‘베스트 루키’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메디컬 힐링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메디힐리 관계자는 “CJ올리브영 MD 조차도 이렇게 빨리 성장한 중소기업 제품은 없다며 놀라워했다. 또 중국에서는 인기가 급증하면서 가품까지 등장할 정도”라고 전했다.


메디힐리 제품은 해외, 특히 중국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다. 중국 최대 e-커머스 쇼핑몰 VIP.COM에서는 12월 8일 창립기념 행사 브랜드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메디힐리가 어깨를 나란히 한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