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 ‘테이크아웃’ 브랜드 사이트 오픈

제품 정보부터 활용 팁까지…테이크아웃 라인 제품 소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5-08 22:10: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닉스전자가 최근 ‘테이크아웃’ 브랜드 사이트(www.unixtakeout.co.kr)를 오픈,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


유닉스전자는 테이크아웃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최근 출시한 USB 헤어롤인 ‘슈가롤’을 비롯해 테이크아웃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헤어 스타일링 팁,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 젊은 층의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유닉스전자 공식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일방적이고 획일화된 정보 제공이 아닌 실생활에서도 쉽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국내 이미용기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헤어 드라이어 외에도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테이크아웃’ 시리즈는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헤어, 뷰티, 가이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