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올리브영 입점 유통망 확대

내년 상반기까지 전 매장 입점 목표 단독상품도 출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12-15 13:15: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투쿨포스쿨이 국내 최대 규모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투쿨포스쿨은 12월 1일 올리브영 명동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930여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투쿨포스쿨은 올 한해 동안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늘리고자 국내외 유통채널 확대에 적극 힘써왔다';며 ';내년 상반기 내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12월 31일 바이로댕 쉐딩과 휴대용 브러쉬로 구성된 한정판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마스터’를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