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충북대 손잡고 해외 박람회 참가 ‘성과’

일본ㆍ싱가포르 등지서 독특한 제품으로 바이어 호평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3-14 09:52: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GTEP사업단)과 화장품 박람회에 잇따라 참가해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24~26일까지 3일간 열린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2018 코스메도쿄’에 이어 지난달 26~2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뷰티 아시아(Bueaut Asia)’에서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 일본에 진출해 있는 라벨영은 코스메도쿄 충북대 GTEP 부스에서 ‘쇼킹토너4탄’, ‘쇼킹반반쿠션 블루에디션’, ‘쇼킹소름앰플’, ‘쇼킹헤어슬리핑크림’을 전시했다.


싱가포르 센텍시티(Suntec city) 뷰티아시아 박람회에는 충북대 GTEP 소속의 학생들이 현지 시장 조사와 함께 협력업체 제품의 카탈로그를 제작하고 바이어 상담 자료 준비, 부스 설계 등 박람회 준비 전 과정에 참여해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을 적극 지원했는데 라벨영은 해당 박람회에 ‘쇼킹미스트 아이스워터’, ‘쇼킹미스트 플라워워터’, ‘쇼킹미스트 허니워터’, ‘쇼킹헤어한방울앰플’, ‘쇼킹바디스크럽’ 총 5개 제품을 선보여 바이어의 관심을 끌었다.


충북대 GTEP 관계자는 “쇼킹헤어한방울은 오일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테스터를 직접하는 방문객이 가장 많았을 만큼 인기가 좋았다”며 “싱가포르 현지의 판매처와 가격에 대한 문의가 잇따라 긍정적이고 직접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박람회 분위기를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