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코스, 포어수 앞세워 왕홍 마케팅 시동

글로벌 밴드 손잡고 라이브 진행…중국 소비자와 직접 소통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12-27 22:05: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한스코스가 11월 론칭한 기능성 화장품 포어수(FOASU)의 중국 왕홍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일 한스코스는 한국과 중국의 문화교류와 중소기업 살리기에 앞장 서고 있는 글로벌 밴드와 손잡고 포어수 브랜드 상품에 대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왕홍 라이브 진행은 동결건조 고농축 펩타이드가 함유된 터뜨리고 흔들어 사용하는 D.I.Y 제품 ‘블루 클라우드 세럼(BLUE CLOULD SERUM)’과 현대인을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켜주는 안티 폴루션&미백 보습 제품인 ‘데이 앤 나이트 크림(DAY AND NIGHT CREAM) 2종 세트로 진행됐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포어수 제품 설명과 동시에 왕홍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시청자들에게 정보와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전달해 신뢰도를 높였고 라이브 중간중간 노래와 댄스, 토크를 곁들이며 재미있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덕분에 라이브를 보고 있는 시청자들도 함께 즐기며 마치 한편의 버라이어티 쇼를 보는 재미를 만끽했다.

한편 글로벌 밴드는 국내 SNS 홍보와 중국의 홍보 왕홍을 통해 제품을 충분히 알린 후 판매 왕홍을 투입해 최적의 효과를 내는 방식으로 왕홍 마케팅을 전개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글로벌 밴드는 월2회 왕홍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스코스 관계자는 다양한 왕홍 생방송과 컨텐츠를 준비해 꾸준히 홍보를 진행하면서 판매 왕홍의 활약과 맞물려 큰 매출로 잇는 글로벌 밴드와의 협업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포어수를 제대로 알리고 판매로 직결시킬 좋은 기회로 생각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