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수, '톡톡 K스타 오디션' 행사 후원

블루 클라우드 세럼 등 지원 왕홍마케팅 효과 기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1-14 16:19: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스코스(회장 차의송)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포어수(FOASU)가 지난 10일 글로벌밴드와 아트 코리아 방송이 주최, 주관하는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톡톡 K스타 오디션’ 행사에 참여했다. 포어수가 최근 주력하고 있는 왕홍마케팅의 일환이다.


행사는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 대공연장에서 진행됐다. 오후 4시부터 치열한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를 선별했고 6시부터 본선이 시작됐다. 이날 행사장은 중국스타 왕홍 퍼포먼스 공연, 5인조 걸그룹 에이지엠(AZM), 가수 케이시 등의 축하공연으로 신나고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무대에서 엄청난 끼와 넘치는 재능들을 맘껏 방출했다. 관중들은 물론 모든 참가자와 후원사들도 모두 같이 즐기는 행사였다. 이날 본선 진출자 중 3명을 선별해 마지막 결승 오디션을 진행하고 1등, 2등, 3등을 선발했다. 행사는 글로벌밴드 김병복 대표의 트로피 전달로 마무리됐다.

포어수는 수상자들에게 동결건조 고농축 펩타이드가 함유된 터뜨리고 흔들어 사용하는 D.I.Y 제품인 ‘블루 클라우드 세럼’과 현대인을 위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 폴루션&미백 보습 제품 ‘데이 앤 나이트 크림 2종 세트’를 대회 상품으로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포어수를 비롯 인사아트프라자, 오션스타리조트, 톡톡(TAOKTAOK) 화장품, 예효경푸른숲, 실전도국제연맹, 한국실용음악협회, 국제엔젤봉사단, 에이로, 위어, 신안코스메틱, 일동제약, 원진성형외과, 드림성형외과, 제이노블 등이 후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