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신제품 사전 판매 2분 30초 만에 완판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협업 효과 '톡톡'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2-25 17:15: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신제품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2분30초 만에 3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CMN]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 한 신제품 사전 판매 이벤트를 통해 불과 2분 30초 만에 3,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샤가 다음 달 4일 선보일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신제품은 피부 진정에 우수한 효과가 있는 ‘개똥쑥’ 성분을 100%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전 판매는 지난 22일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진행됐다. 미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애초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6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준비된 3,000개 신제품이 2분30초 만에 모두 팔려나가며 조기에 종료됐다.


미샤와 함께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는 유튜브 구독자 45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의 파워 인플루언서다. 솔직한 성격과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20~30대 여성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미샤 측은 홀리가 본인의 피부 상태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민낯 콘텐츠를 자주 만드는 모습을 보고 신제품의 피부 진정 효과를 잘 보여줄 수 있겠다고 판단해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 전무는 “‘홀리’가 지난 며칠에 걸쳐 신제품을 사용한 이후 홍조가 진정된 모습을 지속적으로 SNS에 노출한 것이 이번 사전판매 성공의 밑거름이 됐다”며 “신제품을 ‘보랏빛앰플’을 잇는 미샤의 히트 아이템으로 성장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