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브랜드 앰버서더 재계약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샷’ 화보 공개 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5 17:3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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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트와이스 사나와 브랜드 앰버서더 계약을 이어간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미샤는 지난해 트와이스 사나를 모델로 발탁하며 글로벌 입지 확장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사나는 특유의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와 두터운 팬덤을 바탕으로 한국과 일본을 넘어 아시아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

미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아름다움의 다양성과 그 본질을 중요시하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트와이스 사나가 가진 이미지가 잘 부합해 이번 재계약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미샤는 작년 한 해 사나와 함께 일본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며 실적 상승을 이어갔다. 일본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트와이스 사나를 앞세워 비타씨 플러스라인의 마케팅에 주력한 결과, 올해 1월 기준 해당 라인의 일본 시장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56% 성장했다. 주력 제품인 비타씨 앰플과 토너의 경우, 동일 기간 매출이 각각 193%, 74% 급증했다.

또한 지난해 9월에는 코스트코 재팬 입점에 성공하며 일본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유통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사나와 협업한 굿즈를 운영하는 등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은 더욱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미샤는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타임 레볼루션라인의 레티놀샷신제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은 누적 판매량 9,300만개에 달하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보랏빛 앰플의 핵심성분과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강력한 활성 성분 레티놀샷을 더해 만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화보 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비타씨 플러스라인과 글로우 스킨밤등 기초, 선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사나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며 함께 성장해 온 트와이스 사나와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올 한해 사나와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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