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대만 팝업에 3일간 소비자 1만여명 방문

뜨거운 반응으로 중화권 선점 확인 글로벌 행보 가속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4-10 오후 5:44: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카버코리아 AHC가 지난 2일 대만 공식 론칭을 기념해 현지 소비자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팝업스토어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AHC만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를 전파하며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것인데 오픈 사흘 만에 1만여 명의 소비자가 방문했고 약 80개 매체의 미디어가 참석하는 등 많은 방문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최근 대만의 핫 플레이스라고 불리우며 예술가들의 창작공간과 시민들의 문화공간이 공존하고 있는 ‘화산 1914 문화창의지구’에서 개최돼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대만의 AHC 팝업 스토어는 소비자들이 AHC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채롭게 꾸며져 참가자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AHC 브랜드 엠버서더 오연서도 행사에 참석해 AHC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대만의 뷰티 셀럽들을 비롯해 글로벌 H&B 스토어 브랜드 왓슨스와 대만의 드럭스토어 체인 코스메드(Cosmed) 셀러들도 행사에 대거 참석해 AHC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AHC 관계자는 전했다.


AHC는 작년 8월에 중국, 올해 2월에 러시아에 공식 론칭하고 불과 두 달만에 대만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중국, 동남아, 북유럽을 넘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행보를 가속화하고 있다.


대만에서는 AHC의 베스트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중심으로 비타민 B5와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는 스킨케어 라인 ‘프리미엄 하이드라 B5’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AHC 관계자는 “이번 대만 공식 론칭은 글로벌 브랜드로서 AHC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대만의 고객들에게 전하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가까운 곳에서 돕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