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블랙핑크 지수&로제와 NEW 캠페인

아이라이너ㆍ마스카라에 대한 솔직한 리뷰 담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05-27 16:14: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가 2019년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키스미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에 대한 지수와 로제의 솔직한 리뷰가 담겨있다.


특히 키스미 모델인 지수, 로제가 평소 키스미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왔다는 점을 살려 ‘지수, 로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키스미의 퀄리티’라는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에서는 지수와 로제가 단순한 모델이 아니라 키스미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하며, 이를 추천하는 소비자임을 잘 보여주고 있다.


키스미는 수 년간 H&B 스토어 내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판매 순위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리더 브랜드로, 단순한 판매량을 넘어 소비자들의 강력한 신뢰를 얻고 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만족하고, 입소문으로 이어지는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이 키스미를 아이 메이크업 카테고리 넘버원으로 만든 비결이다.


한국키스미 마케팅팀은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지수와 로제, 그리고 키스미의 완벽한 조합을 기대해 달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키스미의 뛰어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다시 한 번 공감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