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서 영예 … 소비자 투표로 제품력 확인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9-07-30 11:22: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모바일을 통한 대국민 브랜드 투표와 1:1 전화설문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 17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15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총 32만 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라비다는 피부를 이루는 근원요소(cell)가 단독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닌, 내외부의 신호전달 과정을 통해 조절되고 유지된다는 관점에서 탄생한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다.


지난 2012년 세포 간 신호 전달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피토S1P™를 포함한 파워셀™ 성분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화장품에 적용시킨 것은 물론, 이후 국책과제를 통한 수년간의 연구 끝에 세포 자체의 힘을 강화시키는 신호전달물질 시그날로좀™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이를 적용한 제품 중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가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것이 이번 수상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화장품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라비다가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코리아나의 경쟁력인 R&D와 품질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