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TV CF 인증 이벤트 진행

광고 시청 인증 시 10% 할인, 다른 행사 중복 적용 가능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10-07 13:26: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압축 크림 TV CF 인증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압축 크림’ TV CF를 촬영해 매장에서 인증하면 ‘보랏빛 압축 크림’고 ‘보랏빛 앰플’ 구입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광고를 캡처한 사진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줘도 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미샤 데이 등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인증 고객에게는 보랏빛 라인 2종 미니어처도 증정한다.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매진될 수 있다.


이번 TV CF는 ‘천만의 말씀’ 콘셉트로 촬영됐다는 것이 미샤 측 설명이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라인 중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누적 판매량이 천만 병을 돌파한데서 착안됐다.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올 초 미샤 안티에이징 노하우의 정수를 담은 ‘보랏빛 압축 크림’을 출시했다.


광고는 총 2편으로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염정아’와 독보적인 미모는 물론,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나나’가 각각 한 편씩 함께 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 유효영 전무는 “보랏빛 압축 크림은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 사이에서 ‘푹잠 크림’으로 불리며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는 대세 크림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