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제품후기'보다 '기능성(효과)'이 중요
우화만, 2030 여성 회원 설문 결과 3분의 2 이상 응답
[CMN] 2030 여성들은 마스크팩 재구매 시에 ‘제품후기’보다는 ‘기능성(효과)’를 더 중요시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뷰티 전문 커뮤니티 우화만(대표 김도연)은 최근 2030 여성 회원 156명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구매 시 당신의 선택은?’을 조사한 결과 가장 고려하는 점으로 69%가 기능성(효과)을 뽑았다고 전했다. 이어 가격할인 21%, 재구매 노력을 하지 않음이 7%, 기타 1% 순이었다.
우화만(우리 같이 화장품 만들어 볼래?)은 뷰티 스타트업 굿즈컴퍼니의 모바일 뷰티 커머스 앱으로 화장품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뷰티에 대한 경험과 개선점을 통한 아이디어를 사용자끼리 공유하며, 아이디어의 진정성, 상품성 등을 검토해 제품을 구현하는 뷰티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