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제품후기'보다 '기능성(효과)'이 중요

우화만, 2030 여성 회원 설문 결과 3분의 2 이상 응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0-11 14:28: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2030 여성들은 마스크팩 재구매 시에 ‘제품후기’보다는 ‘기능성(효과)’를 더 중요시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뷰티 전문 커뮤니티 우화만(대표 김도연)은 최근 2030 여성 회원 156명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구매 시 당신의 선택은?’을 조사한 결과 가장 고려하는 점으로 69%가 기능성(효과)을 뽑았다고 전했다. 이어 가격할인 21%, 재구매 노력을 하지 않음이 7%, 기타 1% 순이었다.


우화만(우리 같이 화장품 만들어 볼래?)은 뷰티 스타트업 굿즈컴퍼니의 모바일 뷰티 커머스 앱으로 화장품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뷰티에 대한 경험과 개선점을 통한 아이디어를 사용자끼리 공유하며, 아이디어의 진정성, 상품성 등을 검토해 제품을 구현하는 뷰티 플랫폼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