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튜브형 보랏빛 압축크림' 출시

11번가와 미샤 오프라인 매장 전용 30ml 제품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1-04 12:37: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튜브 타입 ‘보랏빛 압축 크림 30ml’를 출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달 25일 진행된 에이블씨엔씨와 11번가의 업무제휴협약(JBP) 체결 후 선보이는 첫 결실이다. 11번가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보랏빛 압축 크림 30ml’는 기존 일반 제품(50ml)의 용량을 20ml 줄인 제품이다. 제품 체험이 어려운 온라인 쇼핑의 특성에 맞춰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용량과 가격을 낮췄다. 1만 9,900원으로 기존 일반 제품(50ml, 4만 2,000원)보다 용량대비 가격도 약 21% 저렴하다.


‘보랏빛 압축 크림’은 베스트셀러인 ‘4세대 보랏빛 앰플’의 유효성분을 압축시킨 제품이다. 미샤가 개발한 ‘코어 프레스(CORE PRESS)’ 공법이 유효성분을 피부 사이 깊숙이 흡수시킨다.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본부 김선민 상무는 “11번가와의 협업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랏빛 압축 크림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아 11일까지 ‘보랏빛 압축 크림 30ml 1+1’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 매장에서는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