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여배우크림', GS홈쇼핑서 전량 '완판'

미니멀리즘 트렌드 부합한 멀티 기능 장착 소비자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7-13 15:46: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지난 1일 진행한 대표 제품 ‘여배우크림’의 GS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GS홈쇼핑 방송서 완판을 기록한 클라뷰 ‘여배우 크림(제품명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환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진주 광채 톤업 베이스다. 또 스킨케어, 톤업,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1개 제품에 모두 담아 광채, 톤업,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클라뷰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회사측은 요즘같이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대한 답답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여배우크림처럼 1가지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베이스까지 모두 끝낼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여배우크림은 바른 후 마스크를 착용해도 마스크에 묻어남이 없어 여성 고객은 물론 남성 고객들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맞게 여배우 크림 하나로 광채는 물론, 톤업과 보습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구매자들에게 통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과 구성으로 방송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