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 올리브영 전국 690여 매장 입점

전용 패키지 적용 다양한 라인 구성 … 오프라인 소비 접점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3-15 14:40: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피카소 브러쉬가 국내 대표 헬스&뷰티스토어인 CJ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690여곳에 입점했다.


피카소 브러쉬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위해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하고 대표 시그니처 브랜드인 피카소 브러쉬와 대중화를 위해 론칭한 피카소 꼴레지오니 라인으로 구성해 올리브영에서 선보인다.


올리브영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피카소 브러쉬 제품은 총 12가지 품목으로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 기획세트(+스펀지 2P)’와 ‘피카소 미니 아이섀도우 브러쉬 3종&미니 클렌저 세트’, ‘피카소 133 픽싱 파우더 브러쉬’, ‘피카소 생기창조 108 블러셔 브러쉬’ 등으로 대표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이와 함께 지난해 메이크업 브러쉬의 대중화를 위해 라인을 확대한 피카소 꼴레지오니 제품으로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인 ‘피카소 꼴레지오니 퍼플에디션 3종’을 비롯해 ‘피카소 꼴레지오니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 ‘피카소 꼴레지오니 19 아이섀도우 브러쉬’, ‘피카소 꼴레지오니 221 아이섀도우 브러쉬’, ‘피카소 꼴레지오니 라운드 팁 트위저 퍼플’ 등이 입점됐다.


이밖에도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면서 품귀현상까지 보이고 있는 ‘피카소 스파츌라’와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피카소 속눈썹 빗’, ‘피카소 아이브로우 가위’ 등이 판매된다.


한편, 피카소 브러쉬는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3월 한달간 최대 36% 상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3월 한달간 올리브영 명동과 강남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신사동 가로수길, 코엑스, 대학로 등 주요 상권 매장 20곳에서 프로모션 매대를 운영한다.


피카소 브러쉬를 전개하고 있는 소산퍼시픽 안익제 대표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아직 브랜드가 익숙하지 않은 일반 대중에게 피카소 브러쉬 제품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