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 미주 사업 확장 청신호

최대 규모 '2023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호평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7-29 22:5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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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2023 북미 코스모프로프 전시회(2023 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해 참관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북미 코스모프로프 전시회는 200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20번째다. 세계 3대 주요 화장품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미주 지역에서는 최고의 뷰티 무역 박람회로 손꼽힌다. 이번 박람회는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 LVCC)에서 개최되었으며, 지난 7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4만 명 이상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일정 동안 바노바기는 피부 특징과 고민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관리 방법을 제공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였다. 그중에서도 민감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이 큰 주목을 받았다.

7월 런칭한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은 폼 클렌저, 퀵 마스크, 선스크린으로 제품 구성을 갖췄다. 기존 라인업인 밀크 씨슬 리페어에서 호평받았던 밀크 씨슬과 우엉 뿌리 추출물 등 고함량의 리페어 성분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여기에 릴렉싱 성분인 시카 콤플렉스를 더했다. 또한, 전 상품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극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바노바기는 2022년도에 오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이미 북미 시장에서도 다양한 채널에 입점해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오프라인 유통 강자 중 하나인 TJX 컴퍼니스 산하 아울렛인 TJ 맥스(TJ Maxx)와 마샬(Marshalls)에 입점해 다양한 현지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더불어, 글로벌 패션·뷰티 온라인 판매 플랫폼인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 북미 소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작년 말 아마존 브랜드관을 오픈해 소비자와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

바노바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미국, 캐나다, 콜롬비아 등 미주 지역 바이어와 수출 관련 미팅을 진행했다. 미팅에 참여한 한 바이어는 한국 유명 피부과 전문의가 대표로 있는 더마 브랜드여서 제품력에 믿음이 간다, “바노바기의 상품들은 전문 관리를 받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바이어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미국을 중심으로 다양한 북미와 남미 국가에 신규 판매 채널 진출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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