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라우쉬 ‘두피 안티에이징’ 캠페인 런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2 16:42: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가 두피 안티에이징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지며 2030세대를 위한 두피 안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

라우쉬가 새롭게 진행하는 두피 안티에이징은 처음이라캠페인은 최근 2030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슬로 에이징(SlowAging)’ 트렌드에 발맞춰, 20대 중반부터 찾아오는 노화를 미리 대비하고 관리하기 위한 첫 단계로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우쉬는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평소 다이어트, 야근, 스트레스, 패스트푸드 등으로 인해 두피 탄력과 모발 처짐에 고민을 가진 20대와 30대 고객이 라우쉬 두피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며, 탄력 있는 두피와 활력 넘치는 모발로 변화하는 모습을 담았다.

실제 고민을 겪고 있는 두 고객의 이야기를 통해 두피 관리 루틴이 선사하는 긍정적 변화와 건강한 두피를 완성하는 라우쉬의 우수한 제품력을 조명한다.

또 라우쉬는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라우쉬를 최대 2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