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녹,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화장품·향수 랭킹 2위

‘헤어오일’ 선물세트 큰 사랑, 신생 브랜드로는 ‘이례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30 15:44: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현대서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센녹 헤어오일선물세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장품·향수 랭킹 2위에 올랐다. 1년차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다.

배쓰뷰티 트렌드세터 센녹(SENNOK)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선물세트가 지난 12일 오전 10시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국내 유수 브랜드들을 제치고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센녹 담당자는 애프터배스 시리즈와 함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헤어오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조만간 헤어오일 향으로 확대된 라인업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센녹 선물세트는 매력적인 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링템 베이비 스크런치로 구성됐고, 선물포장 서비스와 메세지카드, 바디로션·바디워시 샘플도 증정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센스있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