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스네일 톤업 선’ 일본 오프라인 공식 론칭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온라인 인기 힘입어 유통 확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3-24 오후 4:0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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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을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 공식 론칭하며 K더마 입지를 강화한다.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은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블랙 스네일 크림’의 탄력 노하우를 담은 선 세럼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을 선호하는 일본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본 프리미엄 백화점 브랜드 ‘끌레드뽀 보테 코렉팅 크림’의 가성비 제품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4분기 전년 동기 대비 약 300% 성장한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닥터지는 큐텐, 라쿠텐 등 온라인 채널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을 아인즈앤토르페, 프라자, 핸즈 등 일본 주요 드럭스토어 및 버라이어티샵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이는 오프라인 구매 비율이 높은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결정으로, K더마 노하우를 담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성장세가 높은 일본 안티에이징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오프라인 론칭을 담당한 조해리 고운세상코스메틱 일본사업팀 매니저는 “닥터지는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하는 K스킨케어 브랜드다. 그 중 블랙 스네일 크림의 노하우를 담아낸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이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오프라인까지 유통 채널을 확장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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