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브랜드 특유의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무드 담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5-21 오후 4:29: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소비자와의 직접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문화 트렌드를 이끄는 성수동에 위치하게 됐다. 공간 전체에는 브랜드 특유의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무드를 담아내 고객이 직접 바닐라코의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베스트셀러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과 신제품 ‘로맨틱 블러쉬 립 앤 치크’를 비롯한 바닐라코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케이스 10종도 함께 선보인다. 기존 오리지널 케이스와 데님 케이스에 특별 한정 케이스 8종을 더한 구성으로, 젤리·패션·메탈릭의 세 가지 소재로 다채롭게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최근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어떤 피부 컨디션에도 강력하고 매끈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를 담은 토닝 커버 포뮬라를 적용해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공간을 넘어, 고객들께서 바닐라코의 감성과 뷰티 철학을 자연스럽게 체험하실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며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바닐라코만의 특별한 무드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